DVS Online X TISTORY

외국인을 배척하는 나라는 미래가 없습니다. 외국인을 배척하고 이민자를 공격하는 나라들은 쇠퇴를 면치 못했습니다. 버마, 중국, 에티오피아, 가나.... 그런데 이런 짓을 21세기인 현재에도 하고 있는 나라가 있답니다. 바로 일본입니다.

현재 일본은 인구가 줄고, 빚더미가 늘어나고 있는데도, 정신을 못 차린 나머지, 이를 면하고자 외국인에 대한 배척과 공격이 일상화되었니다. 어떤지 한 번 보시지요.

첫 번째 영상에서는 베트남 노동자들이 일본에서 어떤 대우를 받고 있는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본 기업들은 싼 임금에 동남아 노동자들을 고용하는데, 문제는 그 과정에서 동남아인(여기서는 베트남) 노동자들에 대해 비자 만료를 핑계로 강제로 돌려보낸다든가, 현지인 노동자에게 폭력행위까지 하는 등(!) 왜놈들의 폐쇄적 국제관을 제대로 엿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영상을 봅시다. 정말 충격적이네요. 자기들보다 경제력이 낮다, 가난하다고 현지인을 마구 때리다니! 이건 정말 아니어도 너무 아닙니다. 현지인들이 무슨 잘못인가요? 현지문화를 이해하지 못한다구 마구 때리는 건 정말 잘못되었지요. 저렇게 막나가는 일본인들의 행동을 보면서 겉만 선진국인 일본사회의 민낯을 잘 볼 수 있습니다.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