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S Online X TISTORY

작년(2019년) 7월 일본의 수도 도쿄(東京)에 위치한 한 공원의 흙이 '방사능 관리 구역'에 해당된다는 측정 결과가 뉴스로 보도되었다. 이는 올해(2020년) 하계올림픽 개최지인 도쿄가 얼마나 방사능에 오염되었는가를 알려주는 지표라 할 수 있다. 더군더나 야구 경기가 열리는 후쿠시마(福島)는 말할 것도 없는 '방사능 시'다. 그 '방사능 시'의 아즈마 구장(あづま球場)에서 야구 경기를 개최하겠다니, 정말 세계 인류가 '실험용 쥐'로 보이나 보다. 올림픽은 생명이 소생하는 행사가 되어야지, 생명을 갖고 실험하는 곳이 되어선 안 되는데, 도쿄올림픽을 개최하는 일본은 그걸 잊어버렸다.

 

도쿄올림픽은 방사능올림픽이다. 그리고 일본은 국가를 가장한 범죄집단이다!

더 가관인 것은 아베 총리의 망언이다. "후쿠시마 상황은 잘 통제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말합니다. 도쿄에는 어떤 피해도 없을 것입니다." 정말 사람 쓰러지게 하는 망언 중의 망언이다. 2011년 토호쿠(東北) 대지진을 겪은 후 후쿠시마는 그 자체가 사람이 살 수 없을 정도로 극심하게 방사능에 노출되었는데 어딜 봐서 잘 통제되겠는가? 그리고 도쿄를 비롯한 칸토권은 후쿠시마 방사능의 영향력 안에 있다. 정말 미쳐 돌아버리겠다. 한 술 더 떠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산 농산물을 세계 각국의 선수단에게 제공하겠다고 하여 아예 인류멸종에 앞장서겠다고 나서, 세계인의 건강까지 위협하고 있다. 정말 '깡패국가' 답다.

 

이런 망나니짓을 저지르는 일본이 개최하는 이번 하계 올림픽에 대해 우리는 확실히 보이콧해야 한다. 대한민국 선수들의 건강뿐 아니라 북한 선수단은 물론, 세계 각국 선수단의 건강을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이번 도쿄올림픽이야말로 세계 인류를 방사능에 피폭시켜 인류 대멸종을 꾀하려는 일본의 흉악한 속셈을 꿰뚫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글을 쓰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도쿄 올림픽 보이콧 방법은 바로 도쿄 올림픽 중계 시청거부다. 세계의 건강하고도 소중한 선수들이 방사능에 오염되어 죽는 걸 누가 바라는가? 일본만 그것을 바라고 있을 뿐, 세계의 그 누구도 바라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방송사들이 그것을 중계하고, 우리가 그 경기를 시청하는 행위도 일본의 방사능 방류 및 인류 대멸종에 동조하는 행위다.

우리 모두 방사능 올림픽 2020 도쿄올림픽을 거부하자! 방사능 올림픽 도쿄올림픽이 일본 멸망의 첫 출발점이 되어, 전 세계 인류가 방사능 공포에서 벗어나는 그 날까지! 투쟁!

 

2020년 1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