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국가 일본의 민낯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시청바랍니다]

DVS 영상실 2020. 1. 16. 20:00 Posted by 대한민국 종합편성 블로그 DVS_2020

오늘 DVS 티스토리에서는 특집으로 일본의 민낯을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문에서도, TV 뉴스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양심불량국가 일본의 민낯을 들여다 보면서, 껍데기만 선진국인 3류 후진국 일본의 실상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먼저 건국대학교의 최배근 교수께서 지난해 8월 3일 NO아베 집회에서 강연을 했는데, 최배근 교수께서는 현재 일본을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정상적이지 않다고 분석했으며, 병들어 가고 있다고 비평했습니다. 경제적으로 돈을 마구 찍어가면서 버텨왔기에 경제적으로 건전하지 못한 환경이 조성되었고, 문화적으로는 20대, 즉 청년 세대들을 '사토리' 세대라 부르는데 뜻이 바로 '모든 것을 포기한 세대'라 한답니다. 거기다가 2011년 후쿠시마 핵발전소 방사능 누출 사건까지 더해지면서 일본 사회 전체가 망가진 것입니다. 결국 일본은 절망감 속에서 벗어나고자 자신들만의 이익을 위해 한반도와 대한민국을 희생양으로 삼으려 하고 있는 셈이지요.

또한 그뿐만이 아닙니다. 워렌 버핏, 조지 소로스와 함께 세계 3대 투자자라 불리는 짐 로저스 역시 양심불량국가 일본에 대해 '돌직구' 비판을 날렸습니다. "앞으로 일본의 미래는 암울하다. 2050년이 되면 일본은 범죄가 판을 치게 되며, 국가가 파탄 나 국민들이 분노와 폭력, 불안에 시달리게 될 것이다.(이 대목에서는 과테말라와 베네수엘라가 떠오르네요.)" "현재 일본이 쇠퇴하는 이유로는 인구의 감소와 엄청난 빚더미(이 대목에서 그리스가 떠오르네요.), 이민자에 대한 배척(안타깝지만 우리나라도 이민자에 대한 배척이 존재한다죠?) 때문이다." 캬~ 역시 시원한 돌직구군요.

마지막으로 일본은 환경 악당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고래와 돌고래를 죽이고도 책임을 안 진다죠. 말이 되나요? 그러나 일본에서는 해양 생태계 파괴에 대해 관대하답니다. (저런 미친! 유럽 선진국이었다면 저런 정부는 뒤집어졌겠습니다.) 당장 고래를 잡아먹는 전통도 버젓이 방치되고 있는 데다가, 최근에는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물질을 방류하여 인류의 건강에 해를 끼치려 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들을 다 보셨나요? 그렇다면 이 말 한 마디를 자신있게, 당당하게 남겨보도록 합시다.

"단언컨대, 일본은 인류 역사상 가장 수치스러운 암덩어리입니다!"

우리는 껍데기만 선진국인 일본의 흉악한 민낯을 살펴볼 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야말로 쓰러져가는 이 나라, 이 민족을, 세계를, 인류를 구할 수 있는 좋은 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