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0일 / 오늘의 잡담

일상보고서 2020. 5. 20. 09:21 Posted by 대한민국 종합편성 블로그 DVS_2020

> 정의기억연대 회계비리사건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그것이 비리인지 아닌지는 법원과 경찰을 비롯한 사법부에서 밝혀낼 일이다. 그런데 정의기억연대 회계비리 사태를 물고 늘어지는 언론의 배후에는 친일매국세력이 있다. 어쩌면 대한민국 언론은 그 자체가 친일매국세력과 일본이 키우는 일제 괴뢰가 아닌지. 이쯤되면 찌라시언론들 본부를 일본으로 옮겨라!

 

> 40년 전 광주민주항쟁 당시 미국 정부의 기밀문서에서 광주 시민들을 '폭력 사태범'으로 몰아가고 광주민주항쟁을 '폭력 소요사태'로 지칭하는 표현이 등장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는 40년 전 미국 정부가 국내 신군부 세력과 한통속이었음을 증명하는 증거로 역사에 남을 것이다. 트럼프와 미국 정부 관계자들! 듣고 있나? 당신들이 속한 미국 정부도 과거 전두환일당과 한패였다는 사실을 말이다!

 

> '자칭 중립'이라 하나 사실상 극우성향의 유튜버 '왕자'라는 젊은 유저가 광주민주항쟁을 모독하는 가짜정보가 담긴 영상을 유통해 국민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해당 유저는 '군인들이 톨게이트를 통과할 것을 어떻게 알았을까? 그들이 자동차와 무기고를 탈취하고, <민주화>를 위해 싸웠다던 학생들이 교도소를 습격했다'는 류의 - 망언꾼 지망언의 입에서나 나올 말을 버젓이 하고 있다. 요즈음 젊은이들이 불의와 타협하여 수구보수세력의 입이 되어가고 있다는, 비극의 표상이다. 청년들이 친일-유신-5공의 후예들과 한목소리를 내는 것은 스스로 주권자임을 포기하는 행위와도 같다.

 

> 기상 상황 악화로 육해공 합동훈련이 무산된 것과 관련해 '북한 눈치보기' 운운하는 친일매국 반통일 친분단 세력 좃썬일보의 가짜 보도에 대한 정정보도를 국방부가 요청한 가운데, 장사꾼 방송 SBS 소속의 한 기자가 "언론에 적대적이다. 말장난 하지 마라"며 협박까지 하고 있다. 좃썬일보나 SBS나 돈벌이에 눈 먼 장사꾼들이라는 점은 도찐개찐이다. 좃썬일보와 SBS는 이 참에 신문사/방송사 면허 반납하기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참교육 2020.05.21 05: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민단체 상처내려는 친일세력들이 좋아할 일이지요. 지금 찌라시 수구언들론 신이 났습니다.